본문 바로가기
인물

더 로드: 1의 비극 형사 심석훈 역의 김성수

by 아재의삽화 2021. 8. 7.

더 로드: 1의 비극 형사 심석훈 역의 김성수

 

김성수01
김성수 더 로드 1의 비극

 

tvn에서 수목드라마로 방영하고 있는 12부작 '더 로드: 1의 비극'을 쫄깃하게 잘 보고 있다. 아직은 초반이라 등장인물들이 던지는 떡밥에 호기심만 잔뜩 쌓이고 있는 상태지만 드라마의 내용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매우 기대가 된다.

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에는 주인공 백수현(배우 지진희)의 어릴 적 친구이며 납치 살해 사건의 수사를 맡고 있는 광수대 강력반 형사 역으로 배우 김성수가 등장한다.  2018년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이후 오랫만에 드라마 출연이다.

중년의 나이가 되어서인지 배역 때문인지  '더 로드: 1의 비극'에서 조금 후덕해진 모습으로 나온다.

 

배우 김성수는 누구?

1993년 5월 23일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2021년 기준) 49세다. 서울시 구로구 출생으로 키 185cm. 소속사는 이전에는 IHQ였으나 지금은 검색되지 않는다. 데뷔는 지구용사 백터맨 이글 2기로 출연하면 서다. (1기는 기태영)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아진 것은 비와 송혜교가 출연했던 풀하우스에 출연하면서부터다. 개인적으로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이라는 영화에서 인상적으로 봤다. 그리고 예능 '천하무적 야구단'에 나오면서 대중들과 한층 가까워(?) 졌다. 특이사항은 프로복서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다. 미혼. 

 

현재 소속사가 없고 흔한 인스타그램도 없기 때문에 개별적인 실시간 정보는 얻기 힘들다.

 

드라마 출연 작품

김성수02
출처 나무위키

 

영화 출연 작품

김성수03
출처 나무위키

 

 

김성수04
김성수 01

 

김성수05
김성수 02

 

 

 

더 로드 1의 비극 윤세아 Yoon Se-a

더 로드 1의 비극 서은수역의 윤세아 Yoon Se-a tvn에서 묵직한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이라는 수목 드라마를 방영하기 시작했다. 아직은 1편만 감상한 상태라 섣부른 판단을 하기

01min.tistory.com

 

 

더 로드: 1의 비극 주인공 지진희 Ji Jinhee

더 로드: 1의 비극 주인공 지진희  Ji Jinhee tvn에서 8월 4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수목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을 보기 시작했다. 개인적으로 연기력과 연출이 기본 베이스가 탄탄한 스릴러물을

01min.tistory.com

 

 

19금 드라마 알고 있지만의 주인공 송강(Song Kang)

19금 드라마 알고 있지만의 주인공 송강(Song Kang)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알고 있지만'(작가 정서)이 jtbc에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영되고 있다. 15세 이상 시청가와 19세 이상 시

01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