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정보

구글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떴다.

by 아재의삽화 2021. 7. 22.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떴다.

 

 

애드센스 관련해서는 초보 블로그라 사전에 공부한다고 검색을 했는데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광고 지급액이 10달러가 되면 자신의 애드센스 페이지 상단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경고(?)창이 뜬다고 했다.

오늘 애드센스로 방문하니 분홍색 바탕의 경고창이 떠있다 드디어!!

지급보류01
지급보류01

 

'축하합니다' 같은 문구가 뜨면 좋겠지만 아직 핀번호가 적힌 우편물도 몇 주 뒤에 나 받을 수 있고  그 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과정도 있고 실제로 돈을 지급하는 시기는 100달러가 되어야 가능한 일이니 미리 김치 국물 마시지 말고 열심히 포스팅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야 한다. 그리고 외한은행도 알아봐야겠구나.

 

우편물로 오는 핀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해당 메시지는 사라지지 않는다.

 

애드센스 광고 수입이 10달러가 되어 해당 메시지가 떴다면 

지급보류02
지급보류02

왼쪽 메뉴중에 지급을 클릭하고

 

지급보류03
지급보류03

설정 - 설정관리를 클릭한다.

 

지급보류04
지급보류04

이름 및 주소의 연필아이콘을 클릭하면 자신이 구글 애드센스 가입할 때 입력한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주소가 이상이 없다면 그대로 나오면 되고 만약 주소가 틀리다면 바로 수정을 해야 한다.

 

 

자. 이제 3~4주 후에 핀번호가 적힌 해외우편물을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만약 기다려도 우편물이 한 달이 지나도록 오지 않는다면 주소를 확인하고 다시 신청해야 한다. 

핀번호를 받았을 때 오히려 조심해야 한다. 핀 번호입력란에 3번 이상 잘못 기입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

 

이제 겨우 10달러고 언제 100달러가 될지 모르겠으나 일단 외화벌이를 시작 했다는데 스스로 자축을 해야겠다.

 

 

 

 

컴퓨터(pc)에서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하는 방법

컴퓨터에서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을 나처럼 pc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을 것이다. 휴대폰으로 게시물을 올리더라도 보는 건 pc를 이용한다. 그런데 인스타그램

01min.tistory.com

 

영상에서 오디오를 추출해주는 사이트 - Audio Extractor

영상에서 오디오를 추출해주는 사이트 - Audio Extractor 영상을 오디오로 변환해준다고 제목을 달았지만 변환보다는 추출을 한다는 것이 더 맞지 않나 생각이 든다. 영상 소스가 넘쳐나는 시대에

01min.tistory.com

 

 

아주 쉬운 다리 혈액순환운동 스트레칭(open the gate & close the gate)

아주 쉬운 다리 혈액순환운동 스트레칭(open the gate & close the gate) 다리 혈액순환이 잘 안되거나 다리에 붓기가 있고 다리 저림이 있을 때 아주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혈액순환 개선과 붓기, 저림에

01min.tistory.com

 

 

설치 프로그램 없이 오른쪽 마우스 사용금지 초간단 해제하는 법

설치 프로그램 없이 오른쪽 마우스 클릭 해제하기, 크롬 자체 기능 활용 블로그 포스팅 중에 오른쪽 마우스를 쓰지 못하게 막아놓은 곳들이 간혹 있다. 포스팅으로 올린 글이나 사진을 무

01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