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

디아블로2 룬워드 - 오크의 심장, 오심 만들기

by 아재의삽화 2021. 5. 6.

디아블로2 룬워드 - 오크의 심장, 디아2 오심 만들기

 

오크의 심장 썸네일

 

디아블로 2: 레저렉션(Resurrection) 발매 소식을 듣고 생명유지만 하던 디아2 게임을 조금 시간을 들여서 하는 편이다. 게임은 지겹도록 했기 때문에 별 감흥은 없는데 레저렉션이 나오면 분명히 다시 할 거라서 미리 감을 익혀놓을 생각이다. 

 

백 프로 수동으로 게임을 하기 때문에 좋은 아이템이 게임시간에 비해서 잘 나오지 않는다. 또다시 인생낭비를 하게 만드는 악마의 게임이라는 걸 느끼게 한다. 그래서 적당히 하고 마무리를 지으려고 하는데 벡스룬이 나오는 것이다. 악마는 악마구나..  4솟 프레일과 풀룬은 이미 가지고 있는데 벡스룬이라니.. 이대로 접을 수는 없는 상황이 된 것이다.

포가튼 타워에 있는 카운테스를 잡는 노가다를 시작했다. 주울룬은 빨리 습득을 했는데 코룬이 몇 시간을 했는데도 나오지 않는 것이다. 오늘은 영화나 한편 보고 쉬려고 했는데 계획이 엉망이 되어 버렸다. 눈과 손목과 허리가 아파서 포기할 때 즈음에 코룬이 드디어 나왔다. 확실히 악마 같은 게임이다.

 

 

 

오크의 심장. 동영상 화면을 전체크기로 했어야 하는데 부가 옵션이 다 짤려버렸다.

 

각설하고 룬워드 오크의 심장을 만들려면 4솟 프레일에 코룬, 벡스룬, 풀룬, 주울룬을 차례차례 박으면 된다.  (스컬지 또는 나우트, 스태프를 재료로 사용하기도 한다.) 룬 박는 순서가 바뀌면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상점행 아이템이 된다. 오크의 심장은 모든 저항력이 30 ~ 40 옵션의 차이가 있다. 당연히 모든 저항력이 40이면 으뜸템이 된다. 그런데 나는 역시나 똥손이었어. 모든 저항력이 34가 나왔다. 몇 시간을 고생해서 만들었는데 결과가 서운하네.

 

- 오크의 심장 룬워드 옵션 - 

 

3 모든 스킬 증가
40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데몬에게 75% 데미지 증가
데몬에게 100 어택 레이팅 증가
3~14 콜드 데미지 추가
타격 시 7% 마나 획득
+ 10 민첩성
생명력 재생 20
최대 마나량 증가 15%
30~40 모든 저항력 증가 (변화)
레벨 4의 Oak Sage (25차지)
레벨 14의 14 Raven (60차지)
언데드에게 50% 데미지 증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