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정보

pc에서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by 아재의삽화 2021. 7. 7.

pc에서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어쩌다가 쿠팡의 로켓와우 멤버십을 사용하게 되었다. 무료기간 한 달간 체험을 할 수 있어 해보았는데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서 무료체험 기간 이후 월 2,900원을 납부하면서까지 사용하고 싶은 이유가 없었다.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매력이 있겠지만 나처럼 한 달에 한 번 주문할까 말까 하는 정도라면 월 2,900원은 큰돈은 아니지만 길바닥에 그냥 버리는 것과 같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무료체험 중이거나 유료 멤버십 사용 중인데 해지를 하고 싶다면 간단하게 컴퓨터(PC)에서 해지가 가능하다.

 

- 쿠팡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쿠팡을 클릭한다. 물론 로그인을 해야겠지.

로켓와우-멤버십-해지01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방법01

 

 

- 왼쪽에 있는 마이쿠팡 메뉴 중에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를 클릭한다. 화면 아래에 해지하기를 클릭한다.

로켓와우-멤버십-해지02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방법02

 

 

- 그러면 팝업창이 뜨는데 로켓와우 멤버십을 유지하면 받는 다양한 혜택 리스트를 보여준다.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다면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를 클릭한다.

로켓와우-멤버십-해지03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방법03

 

 

- 해지는 바로 되지만 한 달간 무료체험 기간은 유지를 해준다. 멤버십 해지를 했어도 남은 무료체험 기간 동안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해지 신청하기 클릭

로켓와우-멤버십-해지04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방법04

 

- 마지막으로 확인을 클릭하면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이 완전히 해지가 된다.

로켓와우-멤버십-해지05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방법05

 

쿠팡을 한 달에 몇번이라도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을 유지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무료배송, 빠른 배송, 특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멤버십 비용 월 2,900원보다 받는 혜택이 많을 경우에 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