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

디아블로2 룬워드의 끝판 마지막 소원 마소 만들기 Last Wish

by 아재의삽화 2021. 8. 2.

디아블로2 룬워드의 끝판 마지막 소원 마소 만들기 Last Wish

 

룬워드-마소01
룬워드 마소01

 

디아블로2 룬워드의 끝판은 누가 뭐라고 해도 마지막 소원, 마소다. 1개 직득하기도 어려운 자룬이 3개나 들어가고 고급룬인 수르룬과 베르룬까지 들어간다. 기한 한정이 있는 레드에서만 만들 수 있어 업자에게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면 레드시즌내에 한번 만들어보지도 못하고 시즌이 끝날 수도 있는 룬워드 아이템이다.

 

다행히 마소재료들을 일찍 직득을 해서 아직 레더 28시즌 초중반임에도 마소를 만들 수 있었다. 마소 재료 중에서 가장 많이 쓰는 으뜸 재료인 15증데 3공등의 페이즈 블레이드를 구해서 소켓을 뚫어야 한다. (그냥 6소켓 페블을 구해도 되지만 고급룬들을 사용하니깐 아까워서 으뜸 재료에다가 룬워드를 하고 싶어진다.) 소켓퀘를 통해서 라주크에게 주면 소켓을 6개를 뚫어준다. 

 

 

https://www.youtube.com/watch?v=UOnd8Ls-AUU 

룬워드 마소 만드는 과정.

 

6소켓의 페이즈 블레이드에다 자룬+말룬+자룬+수르룬+자+베르룬을 순서대로 박는다. 순서가 틀리면 그야말로 진짜로 ㅈ된다. 특히, 직득을 한 룬이라면 실수라도 해서 잼드가 된다면 당분간 디아는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실수 없이 소켓에다 룬을 박으면 디아2은 끝판 룬워드인 마지막 소원이 완성된다.

 

룬워드-마소02
룬워드 마소 결과

결과는 많이 아쉽다. 변동옵션이 증대와 강타인데 특히 마소는 강타를 많이 본다. 60~70% 강한 타격 확률인데 64%가 나왔다. 중하급이구나. 디아2 레저렉션이 8월부터 베타 서비스가 시작되고 9월에 정식으로 오픈한다면 아무래도 디아2 클래식의 마지막 소원 룬워드는 이것이 마지막일 것 같다. 디아2 레저렉션도 봇을 운영하는 업자들이 분명 생길 거라고 생각되지만 기존의 디아2처럼 대량의 봇 운영은 힘들지 않을까 예상이 된다. (예상은 예상일 뿐이지만) 

 

과연 레저렉션도 레드시즌 기한안에 마소 룬워드를 만들 수 있을지? 상당히 어려울 것 같다. 지금은 슴딘이라면 어렵지 않게 마소를 들 수 있지만 레저렉션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룬워드 마지막 소원 Last Wish

6소켓 칼, 해머, 도끼 +자+말+자+수르+자+베르

 

6% 확률로 레벨 11 페이드 시전 (타격당했을 때)
10% 확률로 레벨 18 라이프 탭 시전 (타격 시)
20% 확률로 레벨 20 차지드 볼트 시전 (공격시)
장착 시 레벨 17 마이트 오라의 효과 적용
+330-375% 증가된 대미지 (변함)
목표물의 방어력 무시
60-70% 강한 타격 (Crushing Blow)
몬스터 회복 방지
목표물의 시야 가림
0.5 (레벨당)% 매직 아이템을 얻을 확률

레더 전용

 

 

 

 

디아블로2 로룬(Lo Rune)으로 만들 수 있는 룬워드

디아블로2 로룬(Lo Rune)으로 만들 수 있는 룬워드 로룬의 옵션 장착 가능레벨은 59레벨, 무기의 소켓에 장착하면 20% 치명적 공격이 증가, 방어구에 장착하면 +5% 최대 라이트닝 저항력이 증가

01min.tistory.com

 

 

디아블로2 룬워드 - 오크의 심장, 오심 만들기

디아블로2 룬워드 - 오크의 심장, 디아2 오심 만들기 디아블로 2: 레저렉션(Resurrection) 발매 소식을 듣고 생명유지만 하던 디아2 게임을 조금 시간을 들여서 하는 편이다. 게임은 지겹도록 했기 때

01min.tistory.com

 

 

디아블로2 시작할 때 초반에 구하기 쉬운 초급 룬워드, 중급 룬워드

디아블로2 시작할 때 초반에 구하기 쉬운 초급 룬워드, 중급 룬워드 디아블로2의 새로운 래더 시즌이 되거나 몇 달 후에 디아2 레저렉션이 시작되면 누구나 땅바닥에서 맨손으로 캐릭터를

01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