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감성

랑종의 주인공 밍, 니릴야 군몽콘켓(Narilya Gulmongkolpech)

by 아재의삽화 2021. 7. 7.

랑종의 주인공 밍, 니릴야 군몽콘켓(Narilya Gulmongkolpech)

 

랑종여주인공
니릴야 군몽콘켓

 

나홍진 감독의 새 영화 랑종에서 밍이라는 배역으로 출연하는 니릴야 군몽콘켓(Narilya Gulmongkolpech)에 대해서 알아보자. 랑종 영화에서는 다른 등장인물들은 대부분 일반인처럼 보여 다큐나 페이크 다큐처럼 보이다가 밍이라는 배우가 등장하면 영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외모가 출중했다는 뜻이다.

 

https://www.instagram.com/yadanaril__fanclub/

 

위의 인스타 주소는 니릴야 군몽콘켓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kiattisak.buntam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위는 니릴야 군몽콘켓 페이스북 여기서도 그녀의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볼 수 있다.

 

 

니릴야 군몽콘켓 노래도 잘 부르는군요.

랑종이 그녀의 데뷔 영화라고 한다 그 전에는 모델일을 했다고 한다. 감독과 제작진이 태국의 유명한 배우를 쓰지 않겠다고 해서 새롭게 발굴한 것이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모델처럼 이쁜 사진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다. 예쁜 미모와는 달리 랑종 영화 시사회를 다녀온 관객들이 영화에서 그녀가 열연을 했다고 하니 영화에서는 다른 이미지를 보였을 것 같다. 니릴야 군몽콘켓은 밍이라는 역할을 위해 10kg을 감량했다고 한다. 아직 정식 개봉 전이라 어떤 연기를 했을지 궁금하다. 7월 14일 개봉 예정.

 

제작진의 의도대로 알려지지 않은 신인이라 그런지 사진 외에는 그녀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힘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