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

디아블로2 눈송이 던전 이벤트 경품당첨 되다 응모방법

by 아재의삽화 2021. 10. 4.

디아블로2 눈송이 던전 이벤트 경품당첨 되다 응모방법 

 

 

눈송이던전이벤트당첨01
눈송이던전01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 기념으로 눈송이 던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9월 28일부터 10월 19일까지 진행 중이며 일반 pc기준으로 디아2 레저렉션을 게임을 하면 하루 최대 눈송이 2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pc방은 별도의 계산으로 포인트 지급) 그리고 사전 예약자의 경우 눈송이 300포인트를 이벤트 진행일에 바로 지급했다.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되고 있는데 눈송이 포인트로 응모를 할 수가 있다. 눈송이 던전 이벤트를 응모하는 3가지 방법이 있는데 포인트로 즉석 응모를 해서 바로 당첨결과를 확인하는 방법, 눈송이 포인트를 많이 모아서 당첨확률이 높은 경품에 응모하는 방법, 그리고 매일 오후 7시에 선착순으로 응모하는 방식이 있다.

 

사전예약으로 받은 눈송이 300포인트로 즉석 응모를 해봤는데 모두 당첨이 되지 않아 이 방법은 나에게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오후 7시에 하는 선착순 응모에 도전해봤다. 7시 되자마자 응모를 했는데 운이 좋았는지 가지고 싶었던 디아블로 레저렉션 장패드가 당첨이 되었다.

 

내가 당첨된 장패드의 경우 하루 물량이 겨우 40개였는데 운이 좋았다고 봐야한다.

 

눈송이던전이벤트당첨02
눈송이던전02

 

눈송이 던전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배송지와 개인정보를 입력을 해야 하고 11월 3일부터 당첨된 경품이 순차적으로 배송이 된다. 오랜만에 디아2 게임도 하고 이벤트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고 재미있네.

 

게임만 하면 눈송이 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내내 누적이 되니깐 확률을 높이고 안전하게 경품 응모를 하고 싶다면 포인트를 쓰지 말고 모았다가 한 번에 응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상 디아블로2 눈송이 던전 이벤트 경품 당첨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오픈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오픈 디아블로2가 레저렉션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눈송이 던전이라는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면 눈송

barome.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무기 룬워드 영혼 스피리트 Spirit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무기 룬워드 영혼 스피리트 Spirit 기존 레거시 모드에서 '스피리트(Spirit)'라는 룬워드 이름이 레저렉션에서는 한글화가 되어 '영혼'이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영혼,

01min.tistory.com

 

 

디아블로2 룬워드의 끝판 마지막 소원 마소 만들기 Last Wish

디아블로2 룬워드의 끝판 마지막 소원 마소 만들기 Last Wish 디아블로2 룬워드의 끝판은 누가 뭐라고 해도 마지막 소원, 마소다. 1개 직득하기도 어려운 자룬이 3개나 들어가고 고급룬인 수

01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