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룬워드 고대인의 서약(Ancient's Pledge)

by 아재의삽화 2021. 9. 1.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룬워드 고대인의 서약(Ancient's Pledge)

 

디아블로2-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2 레거시 모드의 레더 시즌과 마찬가지로 9월 24일에 정식 오픈이 되는 디아2 레저렉션도 맨땅에서 아이템을 먹으며 캐릭터를 키워야 한다. 당분간은 모두가 아이템이 귀한 상태이고 봇 판매자도 구경하기 힘들 테니 하급 룬이나 유니크 템도 그냥 버리기 아쉬운 시간이 될 것이다. 

 

초반 노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룬워드부터 착용하면서 앵벌을 통한 상위 룬워드나 유니크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야한다. 초반에 구하기 쉬운 하급 룬으로 만들 수 있는 초반 룬워드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룬워드-고대인의서약
룬워드 고대인의 서약

레거시 모드나 레저렉션이나 똑 같은 이름을 사용하는 '고대인의 서약(Ancient's Pledge)'이라는 룬워드 방패가 있다. 노말에서 구멍이 3개 뚫린 방패는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편이고 상점에서도 판다. 대체로 하급 룬인 랄룬, 오르트룬, 탈룬만 구해서 장착을 하면 쉽게 만들 수 있는 룬워드다. 경험상 노말 카운테스는 오르트룬 드랍률이 낮은 편이라 오르트룬이 나오지 않는다면 하급 룬을 큐브에 넣어서 상위 룬을 만드는 방식으로 오르트룬을 만들 수도 있다. 

 

고대인의 서약(Ancient's Pledge)
3솟 방패
랄 + 오르트 + 탈
(Ral + Ort + Tal)

요구 레벨: 21
+50% 증가된 방어력
콜드 저항력 +43% 

라이트닝 저항력 +48% 

파이어 저항력 +48% 

포이즌 저항력 +48%
10% 데미지 마나로 흡수

 

 

룬워드 고대인의 서약의 옵션은 레지의 수치가 높아서 꽤 인기가 있는 룬워드 방패다.  레벨 제한 21이라 엑트 2의 퀘스트를 깨다 보면 대략 레벨이 맞아서 그때부터 착용을 많이 한다. 물론 액트 1에서만 레벨을 올려 착용할 수 있지만 퀘스트를 깨면서 레벨업을 하는 것이 지겹지가 않다.  든든한 레지 때문에 나이트메어까지 착용하는 경우도 있다.

구하기 쉬운 재료와 룬때문에 만들기 쉽고 레지는 초반 룬워드 방패 중에 가장 많이 올려줘서 가성비가 좋은 룬워드다.

 

 

 

 

 

디아블로2 레더28시즌을 시작하면서 큐빙을 알아보자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레더 28기를 시작하면서 큐빙을 알아보자 디아 2 레더 28 시즌이 우리나라 시간으로 2021년 6월 12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었다. 나처럼 스탠에서 오랫동안 활동하는 유저들은

01min.tistory.com

 

 

디아블로2 시작할 때 초반에 구하기 쉬운 초급 룬워드, 중급 룬워드

디아블로2 시작할 때 초반에 구하기 쉬운 초급 룬워드, 중급 룬워드 디아블로2의 새로운 래더 시즌이 되거나 몇 달 후에 디아2 레저렉션이 시작되면 누구나 땅바닥에서 맨손으로 캐릭터를

01min.tistory.com

 

 

디아2 레저렉션 초반 룬워드 잠행(스텔스, Stealth)

디아2 레저렉션 초반 룬워드 스텔스(잠행, Stealth) 디아2 레저렉션의 베타 테스트가 모두 끝나고 9월 24일 정식 출시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디아2 레거시의 레더 시즌도 마찬가지지만 정식

ggong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