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

디아2 팁 디발런 엑트4에서 엑트5로 편하게 넘어가는 방법

by 아재의삽화 2021. 7. 14.

디아2 팁 디발런 엑트 4에서 엑트 5로 편하게 넘어가는 방법

 

디발런-이동01
디아블로2

이번 포스팅은 디아2를 하면서 아는 사람도 있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은 팁이다. 아주 간단한 팁이지만 무한반복을 하는 디발런 레벨업 과정에서 조금이나마 불필요한 움직임을 줄일 수 있다. 게임에 영향을 주는 대단한 내용은 아니지만 은근히 도움이 되는 팁이다.

 

다른 게임들도 마찬가지지만 디아블로 2에서도 레벨업이 무척이나 중요하다. 솔방에서 차근 차근 시간을 들여서 레벨업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 빠른 레벨업을 위해 공방으로 열린 디발런(디아, 바알방만 도는) 방에 찾아가 고렙들을 따라다니며 경험치를 얻는 레벨 업을 많이 한다.

 

엑트 4 디아방에서 디아를 잡고 포탈로 나와서 엑트 4 웨이포인트까지 계단으로 내려와 웨이포인트를 통해 엑트 5 웨이포인트로 이동을 하고 다시 계단을 따라 올라가 바알방 포탈이 열리는 곳으로 수동 조작을 해서 움직여야 한다. 사실 복잡하지 않은 동작이지만 디발런만 계속 반복할 경우에는 은근히 귀찮은 동작이다.

 

디발런-이동02
티리얼

 

이제부터 엑트4에서 엑트5 포탈이 열리는 곳으로 고속 이동을 해보자.

방법은 초간단하다. 엑트4 마을 구석에서 존재감도 없이 용병 살리는 일 외에는 딱히 하는 일도 없는 엑트 4의 티리얼을 클릭하면 '해로개쓰로 여행'이 나올 것이다. 클릭하면 바로 엑트 5 마을의 포탈이 열리는 장소까지 직행을 한다. 다들 미션을 하면서 한 번씩은 이용해봤을 텐데 디발런을 하면서 이 방법으로 엑트 5로 넘어가는 사람을 많이 보지는 못했다. 계단을 오르내리는 수고와 시간을 들일 필요 없이 간단히 티리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대단한 내용의 팁은 아니지만 레벨업을 하기위해 디발런을 따라다니고 있다면 이 방법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수고를 덜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