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9월 23일 출시 확정! 8월 오픈베타 테스트!

by 아재의삽화 2021. 6. 16.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우리나라 시간으로 9월 24일 출시 확정! 8월 오픈 베타 테스트!

 

dia2레지렉션_출시일_확정
디아브로2 레지렉션 출시일 확정



블리자드는 6월 14일 E3 2021 컨퍼런스를 통해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새로운 트레일러 & 정식 출시 일정이 공개되었다. 석 달 뒤인 미국 현지 시간으로 9월 23일에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출시한다고 공식 발표를 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9월 24일에 출시 되는 것이다. 상당수의 뇌피셜이었던 레더 시즌 28기가 마무리될 10월에서 12월에 출시할 것이라 예상보다도 조금 빠른 9월 23일에 출시하겠다고 한 것이다.  늘  게임 출시 일정을 미뤄왔던 블리자드에서 뜻밖에도 예상 출시일보다 빠르게 확정을 하였는데 아무래도 기존 디아블로 2의 원작이 있고 그래픽 개선과 소소한 옵션 변경만을 적용하는 레지렉션이라 개발 일정이 여유가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뿐만 아니라 예약 구매자에 한해서 8월에 있을 오픈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가 있다고 한다. 지난 알파테스트에는 참여 인원 제한이 있었지만 오픈 베타 테스트는 예약 구매자라면 누구나 미리 게임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이번 테스트에는 기존 디아 2처럼 최대 8인이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고 다양한 플랫폼 간의 멀티플레이 참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플랫폼 간에 전적도 공유한다. pc 외에 xbox,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등 다른 플랫폼의 호환 테스트가 진행될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지난 알파테스트에서는 아마존, 야만용사(바바), 원소술사(소서)만 이용 가능했지만 이번 오픈 베타테스트에서는 추가로 성기사(팔라딘)와 드루이드도 플레이할 수 있다. 강령술사(네크)와 암살자(어쌔신)는 9월 23일 출시될 정식버전에서 추가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제작된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해보자.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출시일 공개 영상을 볼 수 있다.

 

https://youtu.be/MAxIAzyvuVU

디아블로2 레지렉션 출시일 공개 영상

 

워낙 출시일을 잘 미루는 블리자드라서 정식으로 출시되면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구매해야지 했는데 게임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사전 예약 구매를 해야 할 것 같다. 이것도 블리자드의 상술인가? 싶기도 하다. 

반응형

댓글